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휴온스푸디언스, '배우 정인선 전속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이너셋 대표 제품 가격 할인·사은품' 증정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배우 정인선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인선이 드리는 다양한 혜택'이라는 콘셉트로 제품 할인은 물론 사은품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장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올인원 △울트라 아르기닌6000 △자미랑 흑하랑 △엔자임타임 △저분자 피쉬콜라겐 등 이너셋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_정인선 모델 기념 프로모션.

또한, 이너셋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자사몰과 스토어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가 쿠폰을 추가 제공하며, 누적 구매율 최상위 고객들에게는 각각 10만원,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세트가 주어진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정인선 씨를 이너셋 전속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경쟁력 있는 이너셋 브랜드 제품들을 알리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고품질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티브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