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수 10만 돌파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틱톡 팔로워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이지엔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숏폼 플랫폼인 ‘틱톡’에 브랜드 계정을 론칭했다.

당시 오픈 하루 만에 1천명, 한달 만에 2만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해외 MZ를 대상으로 큰 관심을 모았고, 론칭 1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 총 팔로워 수 10만명, 누적 좋아요 수 3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틱톡 팔로워 수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지엔은 최근 1년간 소녀시대 태연을 글로벌 뮤즈로 선정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1,500만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를 틱톡 앰배서더로 지정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easy+&’(쉽고 간편함을 넘어 재밌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를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로 확산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지엔의 베스트셀러 푸딩 염색약의 특장점인 타 브랜드는 구현하기 어려운 탈색 전제 컬러들과 유니크한 푸딩 제형을 활용해 재밌고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확산시킨 결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수출국에서 매출 성장세를 일으켰다.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

최근에는 ‘종민오빠’와 1,100만명 메가 틱톡커인 ‘린씨’의 콜라보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추후에도 국가별 유명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과 틱톡샵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이지엔의 틱톡 글로벌 계정이 단시간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높은 품질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갖고 있는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켰기 때문에 해외 현지 MZ 소비자에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된 계정을 확보해 동남아 등 해외 판매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쳐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이지엔 브랜드가 글로벌 염색약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 이지엔은 국내 시장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전 지역, 일본,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포함 4개국), 동남아 (싱가포르 포함 6개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