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출시…'탄수화물→지방' 합성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비타민 B군 포함해 다이어트 과정서 활력' 제공…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출시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사진 참조>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하 HCA)’과 함께, 다이어트 과정에서 놓칠 수 있는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 B군 4종을 담고 있다.

HCA는 음식물 속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억제해 새로운 지방의 축적을 막고 체지방을 사용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과체중 및 비만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 효과i는 물론, 체중감소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출시.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은 100% 수용성 HCA로 구성되어 있어 차가운 물에도 잘 녹으며, 정제 제품과 비교해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모로오렌지맛을 구현해 매일 꾸준하게 음료 마시듯 섭취가 가능하다.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하루 한 포를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식후 15분 이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번 제품에는 운동 및 식이요법으로 지친 다이어트 기간, 체내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비타민 B군 역시 포함하고 있다.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나이아신(비타민 B3)과 판토텐산(비타민 B5)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한국인은 섭취영양소 중 탄수화물 비중이 약 60%에 이를 정도로 탄수화물 섭취 비중이 높은 편”이라며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위주 식단이 걱정되시는 분께서는 본 제품 섭취와 함께 운동 및 식이요법을 병행하신다면 체중 감량 및 유지에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