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헥톤프로젝트, 병원과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닥터스ON' 오픈…'웹 화면 및 기능 개선' 사용자 맞춤 서비스 제공

병원급 전자의무기록(EMR) 솔루션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가 병원과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닥터스ON’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오픈은 닥터스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켜 병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첫 단계이다.

‘닥터스ON’은 회사의 대표 EMR 솔루션 ‘닥터스’를 사용하는 병원과 회사와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은 △웹 화면 디자인 적용 △종별 맞춤 서비스 환경 구축 △화면 메뉴 및 기능 추가 구성 등으로 요약된다.

먼저 전반적인 웹 화면 디자인의 직관성을 강화하고 심플한 인터페이스(UI)를 기반으로 사용성을 극대화시켰다. 사용자가 진료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혼재되어 있던 게시물을 공지사항, 업데이트, 고시·수가 등으로 분리했다. 또한, 원내 공지사항과 홍보존을 별도로 운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헥톤프로젝트 병의원과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닥터스ON' 리뉴얼 오픈.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도 추가됐다. 요양·한방·병원 등 요양기관 종별 정보에 기반해 사용자별로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 메뉴와 기능이 제공된다.

아울러,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업무 매뉴얼을 동영상으로 제작·공개한다.

회사측은 닥터스 제품과 관련된 매뉴얼뿐만 아니라 닥터스 사용자들이 제품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콘텐츠 등을 확대 보급할 계획이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리뉴얼 된 ‘닥터스ON’을 통해 닥터스 사용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더욱 쉽게 공유함으로써 병원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이후 병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강화될 ‘닥터스ON 2.0’ 준비에 만전을 가하겠다”고 했다.

한편, ‘닥터스ON’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스’ 내 고객 공지 및 대리점 담당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