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내달 1일까지 2주간 ‘이너셋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너셋 브랜드 데이’는 이너셋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공식몰을 통해 인기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홍삼 데일리스틱 △모로오렌지 주스 △비오틴 블랙5000 △저분자 피쉬콜라겐 △장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올인원 △울트라 아르기닌 등 이너셋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프로모션.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에 이너셋이 준비한 'NFC 모로오렌지 주스'는 이탈리아산 블러드 오렌지의 종으로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하며 단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물 한 방울 없이 비가열생착즙 방식으로 착즙한 원액만을 담은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다가오는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오틴 블랙 5000’은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군 중 하나인 비오틴을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으로 DSM사의 프랑스산 원료를 사용해 고품질을 확보했다.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3개월분을 특가로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혜택도 마련했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타민D 제품을 증정하며,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천원, 1만 5천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너셋의 대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최신 트렌드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