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메디칼 가슴보형물 브랜드 MENTOR(멘토)는 오는 30일 홍대입구역 카페꼼마 2호점에서 '여자, 볼륨을 높여라' 라는 타이틀로 여자만을 위한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 중에서도 출산 후 자신을 당당하게 가꾸고자 하는 미시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여자, 볼륨을 높여라’에서 ‘볼륨’은 출산 후 육아로 잃어버린 여성성을 의미하는 ‘가슴의 볼륨을 높여라’와 자존감을 의미하는 ‘목소리의 볼륨을 높여라’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이에 맞게 행사는 두 가지 세션으로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여자, 목소리의 볼륨을 높여라’ 세션에서는 미시의 대표주자 방송인 최은경이 자신의 자기관리 노하우 공유를 통해 미시들의 잃어버린 자존감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두 번째 ‘여자, 가슴을 높여라’ 세션에서는 아이디 성형외과 전문의 황동연 원장이 여성성과 관련해 미시의 외모 관리와 모유수유 후 가슴성형으로 여성성 회복을 원하는 참가자들에게 전문상담과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사연응모를 통해 가능하며, 출산 후 육아, 가사, 고부관계, 부부관계 등과 관련해 자신이 직접 겪은 경험을 운영사무국에 응모하면 된다. 세 개의 베스트 사연은 30일 행사 현장에서 사회자 최은경이 직접 공유할 예정이다.

그 중 현장 투표를 통해 최고의 사연으로 채택된 한 명에게는 서울 고급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외에 시간대를 고려한 프리미엄 브런치가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크고 작은 경품을 현장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