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1 화 07:21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유유제약,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의약품 기부'…비나폴로·베노플러스겔·유가드액 등 의약품 3종 1,500 세트 전달비나폴로·베노플러스겔·유가드액 등 의약품 3종 1,500 세트 전달

유유제약(대표이사 최인석)이 오는 18일부터 개최되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의약품 3종 1,500 세트를 기부했다.

유유제약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비나폴로, 베노플러스겔, 유가드액 등 의약품 3종 1,500 세트 기부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유유제약 유원상 부사장(좌). 국가대표선수촌 이재근 선수촌장(우)

전달된 의약품은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모든 종목 선수들에게 지급되며, 오는 10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최되는 유스올림픽(14∼18세 선수들이 참가하는 청소년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도 지원된다.

비나폴로는 발매 52주년을 맞은 장수 비타민브랜드로 육체피로, 체력저하 등에 효과가 있다. 베노플러스겔은 운동시 부상(타박상) 등 멍∙붓기 제거에 탁월하다. 유가드액은 모기 기피제로 모기가 많은 동남아 지역특성을 고려해 포함됐다.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선수(좌, 2012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유제약 유원상 부사장(중), 태권도 국가대표 오혜리 선수(우,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이번 의약품 기부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대회 기간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