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5.25 토 09:22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코트라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선정…‘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활용' 해외 현지서 학회 등 다양한 마케팅 진행 예정한국유나이티드제약, 코트라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선정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사진>)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운영하는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견기업을 선발해 1:1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수출 중견기업으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강덕영 대표.

시장조사 및 현지 영업망 구축, 유망 바이어 초청 및 홍보 로드쇼 개최 지원 등 기업이 희망하는 다양한 사업 항목들을 지원한다.

참가 기업은 사업계획서와 전년도 기업성과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참가 기업과 정부가 매칭 펀드로 연간 사업비를 조성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향후 5년간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을 활용해 해외 현지에서 제품 설명회, 로드쇼, 고객사은행사, 학회, 공항 광고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타겟 국가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해외 지사가 있는 베트남, 필리핀, 미얀마, 인도네시아 등이다.

한편,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2014년부터 5년간 코트라가 지원하는 수출 지원 사업인 ‘월드챔프 육성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1공장.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미래기획본부장 권오병 상무는 “지난 5년간 ‘월드챔프 육성사업’과 코트라 무역관의 지원으로 현지에서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며 해외마케팅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다”면서 “이번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을 통해 더욱 수출을 확대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