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4 월 07:02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신풍제약, 관절염 치료제 '하이알원샷주' 순풍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19.10.10 15:37
  • 댓글 0

올해 7월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대표품목인 퇴행성 관절염 치료제 하이알프리필드, 하이알 포르테에 이어 환자 순응도와 효과를 개선시킨 간편한 1회 요법제 하이알원샷주를 발매했다.

신풍제약은 발매 이전부터 서울(강남, 강북), 대전, 대구, 광주, 인천, 부산 등 7개 지역에서 약 400명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하이알원샷주’ 발매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바 있다.

‘HITO(하이토)’라는 행사명은 스페인어로 ‘도약’이자 ‘전환점’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만큼 국내 퇴행성관절염 시장에서의 선두주자로 도약하고자 정한 캐치프레이즈다.

신풍제약, 관절염 치료제 '하이알원샷주'.

신풍제약은 ‘하이알원샷주’ 출시와 함께 순풍을 타고 영업활동에 전념하고 있으며, 출시이후에도 전국적으로 지속적인 소규모 그룹세미나 등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충북지역에서 열린 그룹세미나에서 연자로 참석한 충북대 최의성 교수(정형외과) 또한 'Non-surgical treatment for Knee OA'라는 강연주제로 “하이알원샷주는 히알루론산을 가교분자로 결합해 생체 내 반감기를 늘여 한번 주사만으로도 6개월 이상 효과를 나타내 더 편리한 치료로 환자 순응도를 크게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신풍 관계자는 "간편한 1회 요법제 '하이알원샷주'가 퇴행성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치료 받을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