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휴온스내츄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서포터즈' 모집 눈길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19.11.27 11:15
  • 댓글 0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의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이 브랜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너셋 서포터즈 1기’는 뷰티에서 나아가 이너뷰티까지 관심이 있는 유튜버 또는 블로그·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된 후 3개월 동안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월별 미션을 수행, ‘이너셋’의 브랜드 소식과 제품 정보 등을 친숙하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서포터즈 1기 모집.

‘이너셋 서포터즈 1기’에 선정되면, 이너셋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스페셜 키트’와 함께, 3개월간 매월 이너셋 공식 쇼핑몰인 ‘이너셋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 받게 된다.

또, 이너셋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기회도 부여되며 활동 완료 후에는 베스트 서포터즈를 선정, 이너셋몰 포인트 30만점도 지급한다.

이너셋 관계자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개발한 이너셋의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접해보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너셋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다” 며 “’이너셋’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지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식물성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YT-1)’ 등의 개별인정을 획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