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제일헬스사이언스, 따뜻한 열감 더한 '롱파프 핫' 출시…굴곡진 신체부위에 붙이기 쉬운 '롱(long)' 타입 제형에 열감 입혀 24시간 지속굴곡진 신체부위에 붙이기 쉬운 '롱(long)' 타입 제형에 열감 입혀 24시간 지속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20.01.22 11:04
  • 댓글 0

진통소염제로서 붙이는 펭귄파스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를 대표브랜드로 하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기존 제품에 열감을 더한 ‘롱파프 핫 플라스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롱파프 핫 플라스타'는 현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일 롱파프 플라스타’의 시리즈 제품으로서 기존 '롱파프 플라스타' 제품과 동일한 '록소프로펜나트륨수화물 85.05mg'을 주성분으로 하는 외용 진통·소염 파스다.

기존 제품과 다른 ‘롱파프 핫 플라스타’의 개선점은 통증 및 근육 피로의 빠른 해소를 위한 ‘열감’을 더하고자 스포츠 크림과 마사지 크림에 사용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BE)' 성분을 적정량 투입, 은은하고 따뜻한 ‘열감’으로 인해 더욱 빠른 통증 부위 적용 및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는 점이다.

롱파프 핫 플라스타.

그리고 길이가 긴 '롱(long)' 타입의 제형은 ‘롱파프 플라스타’ 시리즈의 특장점으로 팔목, 발목, 어깨, 허리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 붙여도 운동이나 움직임에 잘 떨어지지 않으며, 24시간 효과가 지속된다는 점으로 타 제품과의 차별성이 강조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경식 PM은 “롱파프 핫 플라스타’의 독자적인 특장점 및 차별성은 움직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근육, 관절 통증을 빠르며 간편하게 그리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제품 선택에 있어 다양성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롱파프핫 플라스타'는 근육통, 퇴행성관절염, 골관절염, 요통, 어깨결림, 신경통 등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1일 1회 1매를 질환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