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안국약품, '창립 61주년 기념식' 개최…'비전과 성장' 주제로 강연 진행'비전과 성장' 주제로 연세대 경영대학원 신동엽 교수 강연 진행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지난 4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본사 강당에서 창립 6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필수 인원만 참석했으며, 그 외 직원들은 개인 PC나 모바일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기념식을 시청했다.

안국약품 창립 61주년 기념 모범상을 시상 하고 있는 대표이사 어진 부회장.

이날 창립기념식은 지난 7월 선포한 '안국 뉴비전 2030'을 되새기고 새로운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차원에서 대표이사 기념사 대신 '비전과 성장'이라는 주제로 연세대 경영대학원 신동엽 교수의 강연을 진행하고, 임직원들의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어서 안국약품은 장기근속자와 더불어 평소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는 직원을 선발해 모범상을 시상했다.

생산본부 정상석 부장이 30년 근속상을, 생산본부 이인오 차장 외 3명이 20년 근속상을, 영업본부 성기보 팀장 외 9명이 10년 근속상을, AGC&Tech 신선화 과장 외 1명이 5년 근속상을 수상했다. 또한, 영업본부 김현우 대리 외 10명이 우수한 업무성과를 바탕으로 모범상을 수상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