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했다.

개편된 머시론 홈페이지는 소비자의 접근 단계를 최소화한 메뉴 구성과 메인 페이지에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원 페이지(One-page) 레이아웃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경구피임약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웹사이트 상단에는 머시론의 최근 TV광고 영상과 함께 성분과 작용 원리, 복용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한 ‘머시런(Merci-Learn)’ 영상 시리즈를 배치해, 접속과 동시에 핵심 내용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머시론 복용법과 복용을 잊었을 때의 대처 방법은 일러스트와 사진을 활용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제품 설명서는 원하는 경우 언제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별도의 버튼을 추가했고, 전화 상담 아이콘을 우측 상단 메뉴에 고정하여 제품 관련 문의를 더욱 원활히 지원할 수 있게 했다.

머시론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머시론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이 외에도 약국 내 복약 상담을 돕는 ‘머시팜 캠페인’과 머시론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를 확인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새롭게 추가했다. 

모든 리뉴얼 사항은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동일하게 구현되도록 하여 편의성도 개선했다.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머시론을 복용 중이거나 복용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편히 접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는 창구가 되기 바라며, 머시론은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하면서 피임과 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