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Daily Pharmacy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 GS25 편의점 출시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를 이제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위엔포스’를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브링 위엔포스 박스 패키지 및 1포 개별 패키지.

이번에 GS25에 유통되는 제품은 언제든지 부담없이 구매해 섭취할 수 있도록 ‘1포씩 개별 패키지’로 포장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올해 2월 출시된 ‘위엔포스’는 ‘365일 데일리 위 건강 케어 제품’이다.

주원료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1포 섭취만으로 위점막을 보호하고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링 위엔포스’는 합성착향료, 감미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원료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하루 1포 섭취만으로 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위엔포스의 강점”이라면서 “소비자들이 앞으로 위엔포스를 더욱 쉽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