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Daily Pharmacy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홍삼 젤리스틱' 출시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21.10.08 16:56
  • 댓글 0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홍삼 5대 기능성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식이섬유)을 더한6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더 진한 홍삼 젤리스틱’ 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너셋 신제품에는 주원료인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과 식이섬유를 기반으로 부원료인 백포도, 푸룬, 석류 등 과일농축액을 배합했다. 그 결과 기존 홍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형태로 만들었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 젤리스틱’ 은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을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을 60% 이상 함유했다.

내츄럴 홍삼젤리스틱 출시.

1일 섭취량(30g) 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성분의 합이 5㎎, 식이섬유 4.2g 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포함해 6대 기능성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면역력과 이너뷰티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은 홍삼 젤리스틱의 자체 연구개발과 유통구조 단순화 및 포장비용 감소를 통해 유사상품 대비 10~3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했다”며 “이너셋은 향후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너셋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휴온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회사 휴온스내츄럴의 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런칭 이래 ‘품질 좋은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티브로 지속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