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일동제약, 설 맞이 '마이니·지큐랩·비오비타 프로모션' 진행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새해와 설을 맞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 ▲유산균·낙산균 및 키즈 건강식품 브랜드 ‘비오비타’ 등과 관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사 측은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설 선물세트 특가 판매를 비롯해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제공,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경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구매 수량 및 금액에 따라 상이)과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마이니 슈퍼비 스트레스 피로케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49% 할인 적용과 함께 ‘피로 바이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마이니 슈퍼비 스트레스 피로케어’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고용량으로 들어 있다.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비오비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지큐랩’은 ▲독자 개발한 유익균 5종에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 포스트바이오틱스인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설 선물세트를 비롯 다양한 제품을 최대 42%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산균·낙산균 및 키즈 건강식품 브랜드 ‘비오비타’는 구매 제품에 따라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비오비타’는 특히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아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새해를 맞는 연초와 설 명절 기간의 경우 건강 관리용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진다”며 “일동제약의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편집국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