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신풍제약 '창립 60주년 기념식' 개최…'인류의 건강을 위하여'라는 기업이념으로 믿음의 60년·희망의 100년인류의 건강을 위하여'라는 기업이념으로 믿음의 60년·희망의 100년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지난 6월 3일 역삼동 본사에서 창립 60주년을 맞아 장기근속 수상자 및 일부 임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날 유제만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60년 동안 신풍제약은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 라는 기업이념을 꾸준히 실천했다. 창업 초기부터 원료의약품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자체연구개발로 축척된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인류건강에 대한 책임감과 열정으로 신풍인 모두가 함께 100년의 미래를 만들어갑시다”라고 당부했다.

창립 60주년 기념식-유제만 대표 기념사.

신풍제약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한결 같이 성심을 다해준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그리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변함없는 R&D 투자로 미래 성장을 견인할 신약개발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신풍제약은 회사성장에 밑거름이 되어준 장기 근속자에 대한 수상을 진행했으며,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신풍제약은 이날 장기근속상 등에 대한 수상을 진행했으며,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30년 근속 – 양정옥, 임명섭, 임종석, 이상일, 이성희, 박재호

▶ 20년 근속 – 김석환, 조상현, 박민구, 정대근, 옹민옥, 박지현, 이종현, 남윤정, 손양민, 이정옥, 이수영, 김미진, 이정섭, 김병수, 이승규, 허남훈, 라원석, 손상현, 김경수, 정종진, 오형석, 이주랑, 최보근, 송재용, 우희재, 박기홍, 강권, 최수정, 이동현

▶ 10년 근속 – 황은규, 차상화, 박준명, 김수헌, 윤태호, 이신영, 김진영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