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헥톤프로젝트,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앱 출시…전국 요양시설 검색부터 상담까지 간편하게 진행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가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의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신규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또하나의가족’은 지역 별 요양시설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보호자와 요양시설과의 상담을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전국 카테고리 별 요양시설 정보 △상담 정보 △후기 정보 △요양 정보 및 이슈 등을 웹 페이지와 동일하게 제공하며, 시설 검색 및 상담 기능을 비회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심 있는 시설 ‘찜하기’, ‘찜한 시설’과 ‘최근 본 시설’, ‘나의 상담’, ‘나의 후기’를 마이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회사측은 향후 개인별 시설 추천 기능을 활용하여 어르신 상태에 따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또하나의가족’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무료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입소 대기, 결제 기능 등 보호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