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이사 원덕권)은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이원더(AWONDER)는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에게 눈 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비콤과 혈행, 혈압,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더풀 플로우 부스터 제품을 공식 후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토비콤’은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마토코쿠스(1일 권장량 100%)가 함유됐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 A(영양성분 기준치 143%), 그 외 비타민 B군 4종에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들어 있다.

또한, 토비콤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브랜드(데일리 종합영양제 부문/눈영양제 부문)에 각각 수상해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원더풀 플로우 부스터는 혈행∙혈압∙콜레스테롤 종합 건강기능식품으로 혈행 개선이 필요하거나, 높은 혈압이 고민일 경우 섭취를 권장한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 선수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후원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수원 KT위즈 프로야구단 관계자는 “안국약품의 든든한 후원을 바탕으로 선수단 건강 유지와 경기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앞으로 서로에게 중요한 관계로 협업을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