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은 금연을 목표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배우 신현준과 함께 금연캠페인 영상 ‘담배와 헤어질 결심’을 공개했다.

금연보조제 니코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이번 영상에서 금연 21년 차 배우 신현준은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을 만나 금연에 대한 생각을 직접 듣고 금연보조제의 이점 및 금연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한 담배를 끊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등을 상세히 설명해 이들의 금연 의지를 북돋고 공감대를 극대화했다.

배우 신현준은 금연하기 위해서 금연껌을 씹었다가 8년간 금연껌을 끊지 못했다는 에피소드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배우 김수미를 비롯한 주변 지인들에게 금연껌에 대한 에피소드를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러 번 이야기한 바 있다.

니코레트 금연챌린지의 홍보대사 신현준은 “금연을 결심한 분들에게 금연보조제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 또한 제가 했던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올바른 금연껌 섭취 방법을 꼭 한번 직접 전파하고 싶었다”며 “금연 후 몸의 변화를 직접 느껴 본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통해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신현준, 니코레트와 금연 캠페인 영상 담배와 헤어질 결심 선보여.

영상에서 배우 신현준은 3개월째 금연을 유지 중인 시민에게 금연보조제와 물 섭취를 권했으며 30대 직장인에게는 “금연 보조제를 복용하면 때 장기 금연성공률을 2배까지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소개했다.

50대 흡연자에게는 “약사나 보건소의 전문가들이 흡연량, 흡연 패턴에 따라서 맞춤 추천해준다”며 의지로만 금연하기 보다 의료 전문가 등에게 상담을 받는 방향을 제안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이번 금연 캠페인 영상은 배우 신현준씨가 함께 해서 더욱 의미가 깊다. 본인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으로 진실된 캠페인 영상이 만들어졌다”며 “올바른 금연 방법을 전파해주신 배우 신현준씨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