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활성비타민 메코발라민을 함유한 신제품 ‘메코이에프’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성제약의 ‘메코이에프’는 신경통, 수족저림, 수족냉증, 근육통, 어깨 결림과 같은 신경성 통증과 육체 피로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성화 비타민 2총사인 B12(메코발라민)과 B1(푸르설티아민), 및 폴산,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를 함유했다.

비타민B12 중 가장 활성이 높은 메코발라민은 신경 세포 내 대사를 촉진시켜 손상된 신경 조직을 재생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엽산 B9(폴산)을 만나 신경 회복 작용을 강화한다.

동성제약, 신제품 프리미엄 활성비타민 ‘메코이에프’ 출시.
동성제약, 신제품 프리미엄 활성비타민 ‘메코이에프’ 출시.

또한, 비타민B1(푸르설티아민)이 신경의 통증을 유발하는 피로 물질을 배출하고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육체 피로 회복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혈액순환과 천연 항산화 성분 작용을 하는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도 200mg 포함돼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메코이에프는 신경성 통증에 특화된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 증상(어깨∙목 결림, 수족저림∙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과 병중병후, 육체피로 회복이 시급한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코이에프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만 8세 이상은 1일 1회, 1정 식후 복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